조회 수 102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회원들은 언제나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내 말을 잘 지킬 것이다. 그러면 나의 아버지께서도 그를 사랑하시겠고 아버지와 나를 그를 찾아가 그와 함께 살 것이다."(요한 14, 23)라고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기억해야 하며 그들 안에 머무르시는 천주성삼의 현존을 항구히 인식해야 한다.
 
   1) 회원 각자는 천주성삼 대전에 계속 머물러야 하고 이 하느님 사랑의 선물은 매우 존중되어야 하니 이로써 회원들은 영혼 안에 생활하시는 신적 손님이 함께 살으심에 대하여 잠시도 잊어서는 안된다.
   
   2) 회원들은 그 모든 형제들 안에서 천주성삼의 현존이 드러남과 동시에 존경을 받으시도록 노력해야 한다.
 
   3) 회원들은 자신의 마음속으로부터 자신들이 하느님 안에, 하느님이 그들 안에 존재하고 생활하신다는 것과, 그들의 전 생활의 모든 역경과 순경중에 천주성삼께서 영혼 안에 항상 머물러 계심을 잠시도 잊어서는 안된다.
 
   4) 회원들은 자신들이 하느님의 현존으로 축성되고 천주성삼의 궁전 안에 함께 사는 것을 명심하여 자신의 심성의 결백에 대하여 최상의 관심을 가질 것이다. 존엄하신 성삼과 함께 사는 이긴밀하고 항구적인 일치와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이 일치를 가르치고자 하는 의지는 우리 수도회에서 항상 언제까지나 확고해야 하며 이는 또한 본 수도회의 영성의 고유하고 독자적인 표지로 삼는다.
 

Who's 운영자

profile

XE Login